확정 후보
선거구
부산광역시 부산진구제1선거구
선거 구분
정당
더불어민주당
성별
후보자 특성
생년월일
마지막 수정일자
금, 2022/05/13 - 23:05

자기 소개

정당인

학력
영산대학교 법학과 졸업
경력
(전)김영춘 국회의원 비서관(5급상당)(전)부산광역시 대외협력비서관(6급상당)

<출마선언문>

《부산과 부산진구를 위해 제대로 일하는 참신한 일꾼이 되겠습니다.》

존경하는 부산시민, 부산진구 구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부산시의회의원 부산진구 제1선거구 (연지, 초읍, 양정, 부전1동)에 출마하는 더불어민주당 예비후보 정창윤입니다.

부산에서 태어나 부산진구에서 학창시절을 보내며 자랐습니다. 그리고 김영춘 국회의원의 비서관, 부산광역시 대외협력비서관, 국회 사무총장실 비서관으로 국정과 행정을 익혔습니다.

이제는 당당히 부산진구 제1선거구 시의원에 도전장을 내어 김영춘 장관의 뒤를 이어 제대로 일하겠습니다. 부산시 행정에 협력할 것은 협력하고 감시, 감독할 것은 제대로 따지고, 합리적 대안을 제시하여 효율적인 행정이 되게 일하겠습니다.

부산시가 더 이상 청년들이 일자리가 없어 일자리를 찾아 타지로 떠나가는 도시, 7대 특·광역시 중 고령화율 1위 도시가 아닌 일자리를 위해 찾아오는 도시, 콘크리트 토건 도시가 아닌 친환경 도시, 살기 좋은 도시, 살고 싶은 도시로 만들겠습니다.

말로만 하는 ’동북아 해양수도 부산‘, ’부산의 중심 부산진구‘가 아닌 수도권이 부러워하는 부산, 해운대구가 부러워하는 부산진구를 만들겠습니다. 문화와 교육, 의료, 관광, 서비스산업이 번영하는 부산진구를 만들겠습니다.

김영춘 장관께서 얼마전 "이제 거대담론의 시대가 아니라 생활정치의 시대가 되었습니다"라는 말씀을 하였습니다. 항상 시민편에서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며 현장에서 답을 찾고, 말보다 먼저 발로 뛰는 생활정치인이 되겠습니다. 한번 뽑아놓으면 보기 힘든 정치인이 아닌, 주민이 부르면 달려가는 내 곁에 있는 정치인이 되겠습니다.

저 정창윤을 한번 믿고 사용해 보세요.

부산이 낳고 부산진구가 키운 일꾼, 제대로 일해서 효도하겠습니다.

제대로 일하는 일꾼, 야무진 일꾼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부산광역시의회의원선거 부산진구 제1선거구 더불어민주당 예비후보 정창윤

#제8회전국동시지방선거 #부산광역시의회 #의원선거 #부산진구 #제1선거구 #예비후보자

#연지동 #초읍동 #양정동 #부전1동

#제대로일할사람 #젊은일꾼

정창윤

정창윤

https://www.facebook.com/busancy/posts/3172957362923063?__cft__[0]=AZXN…

화, 2022/05/03 - 14:14
광명 더불어파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