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선자
선거구
은평구
선거 구분
정당
더불어민주당
성별
후보자 특성
생년월일
마지막 수정일자
목, 2022/06/02 - 01:29

자기 소개

정치인

학력
고려대학교 정책대학원 졸업(행정학석사)
경력
(현)은평구청장(전)대통령직속 국가균형발전위원회 전문위원

<은평구 2021년 지방자치단체 혁신평가 자치구 부문 1위>

은평구는 행정안전부 주관 '2021년 지방자치단체 혁신평가' 구(區)부문에서 전국 1위를 달성하며, 4년 연속 혁신평가 우수기관으로 선정이 되었습니다.

또한 기초자치단체 구(區)부문에서 최고점을 받게 되어 자치구 중 유일하게 국무총리상과 우수기관으로 선정되어 재정인센티브 8000만원을 확보했습니다.

2021년 지방자치 단체 혁신평가 1위를 달성하게 된 주요실적으로는이미지가 제거되었습니다.전국 최초로 온라인플랫폼을 구축하여 '온라인 주민 총회' 개최이미지가 제거되었습니다.보행자 눈높이에 맞춰 안전성을 확보한 '스쿨존 스마트 횡단보도 인프라 시스템 구축'

이미지가 제거되었습니다.전국 최초 임산부·영유아 가정을 위한 전용 택시 서비스인 '아이맘택시'이미지가 제거되었습니다.주민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모바일로 신고부터 수수료결제, 수거까지 원스톱으로 하는 'AI 인공지능 기반 대형폐기물 처리시스템'

이미지가 제거되었습니다.인공지능과 클라우드 기술을 활용해 보건소 엑스레이 판독범위 확대한 'AI 엑스레이 영상 판독 지원 서비스' 등이 있습니다.

코로나19 어려운 상황에서도 '4년 연속 혁신평가 우수기관'으로 선정된 성과는 주민과 공직자가 함께 땀 흘린 값진 성과입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구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정책을 발굴하고 확산하여, 은평 발전의 기틀을 다질 수 있는 주민 체감의 적극행정을 추진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김미경

화, 2022/04/26 - 10:20

<김미경 은평구청장 민주당 단수 공천 의결!>

오늘 더불어민주당 은평구청장 단수 후보로 의결되었습니다.

김미경을 성원해 주신 당원, 은평구민 여러분 진심으로 고맙습니다. 은평갑 박주민 의원님, 은평을 강병원 의원님께도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특히 예비후보로 함께 뛰며 선의의 경쟁을 펼친 이현찬, 장창익 후보님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두 분 몫까지 더 열심히 뛰겠습니다.

우리는 같은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제 지난 일은 잊고 원팀이 되어 오직 은평 발전, 민주당 승리를 위해 나아가야 합니다.

단결된 힘으로 승리하겠습니다. 더불어민주당이 이번 지방선거에서 압도적으로 승리할 수 있도록 힘을 모아주십시오.

#은평은김미경

공약 이행 94.8%, 믿고 쓰는 김미경이 은평 발전 책임지겠습니다.

#더불어민주당 #은평구청장 #최선을다하겠습니다

김미경

화, 2022/04/26 - 10:21
광명 더불어파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