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건 여러번 제안드린바입니다만.. 한번만 제발 몇분이라도 생각만해봐주세요.

도자체에서 소상공인을 상대로 배달앱을 운영하는것입니다. 이렇게한다면 단점 먼저 말씀 드리겠습니다.

민간기업에게 타격이 갑니다. 허나 이게다입니다.

장점을 이제부터 설명드리겠습니다.

우선 세금 탈세를 막을수있습니다. 배달앱을 도에서 관리하기때문에 인력도 충원할수있습니다. 여기서 민간기업들에게 타격이 가서 직장을 잃으신분들에게 프로테이지 점수를 더주어 도자체에서 뽑는겁니다.

또한 도에대해 더욱 잘알릴수있습니다. 이렇게한다면 사람들은 국내 여행지를 갈때 그 도의 배달앱을 다운로드할수있습니다. 그렇다면 거기에 유료광고가아닌 우리나라 고유의 그 지역의 특색을 광고로 한다면 더좋은 방법같습니다. 배달업자들에게는 타격이가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도에서 하는거기때문에 배달기사들은 더더욱 중대재해처벌법과 같은 약자에게 있는법을 더욱 유용하게 사용할수있으며 사설 배달앱같은경우 중간에서 때먹는 돈이많이때문에 우선은 제일큰 배달팁에대한 금액을 도에서 지정을 할수있습니다. 그렇다면 여기서 나오는 수익금으로 충분히 도에 도움이돼며 저 로테이션이 돌아가는 직업구직은 할수있다 생각합니다.

사설배달업체에대한 불신과 건의사항이많지만 어쩔수없이 사용할수밖에없는 소상공인과 점점 치솟는 물가를 그나마 느리게할수있는 방법이라 생각합니다.